런닝맨 리뷰 그리고 HTML 독학
기대해 마지 않았던 런닝맨 범죄도시 편. 두 회차로 편성됐던데 저번주 방송을 본 소감은, 솔직히 기대 이하였다. 런닝맨 팬이지만 솔직히. 일단 재미없고 있고를 떠나서 나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지적하던데 편집이...너무 엉망이었다. 방송 1도 모르는 내가 봐도 앞에 장기자랑 부분 편집이 너무 어수선했다. 딱히 뭔가 딱딱 끊어지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흐름이 있지도 않고 그렇다고 자연스러운 것도 아니고...재밌다고 생각하는 부분만 붙여넣기 한 건지는 잘 몰라도 재미없는 부분을 과감히 버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전체적인 흐름을 타고 가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이거 했다 저거 했다 정리 안 되는 느낌이었다. 집중이 안 되더라.
그리고 장기자랑 코너 자체가 개인적으로 그렇게 재미있진 않았다. 댄스 1등, 힘 1등, 예쁜 미소 1등...게임들이 긴장감 면에서도 재미 면에서도 다 별로였고 강다니엘이 달고 나온 세 가지 1등 관련 게임들도...팬이 아닌 내가 보기에 딱히 재밌지 않았다. 강다니엘이 열심히 하고 호감인 것과는 별개로 게임은 재밌지 않았음. 이거야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지만. 그 후에 했던 퀴즈 코너도 마찬가지였고.
무엇보다 가장 아쉬운 건 범죄도시 분장이 너무 아까웠다는 것. 그 긴 방송 시간 내내 분장과 컨셉과는 전혀 상관없는 게임만 하고 있더라. 그렇다고 중간중간 상황극을 하거나 연관된 상황이 나오는 것도 아니고 그냥 비슷한 분위기의 영화 이름을 게임 제목으로 만들어서 껴맞추기 게임하기......오프닝 초반에 게스트 나오기 직전에 잠깐 상황극 했던 거 제외하고는 딱히 분장을 왜 했는지 모르겠더라. 가장 기대했던 부분인데 너무 조금 나온 거 같아 매우 몹시 아주 정말 아쉬웠다.
무조건 좋은 말만 쓰는 게 팬으로서의 리뷰는 아닌 거 같아 쓴소리지만 개인적인 리뷰 몇 자를 적어 보았다. 하도 기대를 많이 했던 터라 아쉬운 마음에ㅠㅠ 예고편 보니까 다음주는 이번주보다 재밌을 거 같다. 저번주는...솔직히 예고편에 낚였는데 이번주는 아니기를 바란다ㅠㅠ
그리고 HTML 독학...무료 동영상 강의 사이트를 찾았다. 유튜브에 찾아보면 관련 동영상이 정말 많이 올라와 있지만 끝까지 올라와 있는 건 없다. 중간에 다 끊김. 그래서 처음부터 보기도 싫어진다. 근데 이건 아예 한 사이트에 정리가 쫙 되어 있더라. 굿굿. 사실 예전에도 한번 들어왔던 곳 같긴 하다. 하여튼 앞으로는 여기서 동영상 보면서 공부해 봐야 겠다. 책으로 보는 것보다 더 이해가 쉽길 간절히 바래 본다ㅠㅠ 갈 길이 멀다. 갈 길이 멀어ㅠㅠㅠ